최신 트렌드 접목해 엄선한 식재료로 구성한 망고 빙수·클래식 빙수·흑임자 빙수 선보여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맛을 담은 트리플 빙수를 출시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맛을 담은 트리플 빙수를 출시한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대표 여름 디저트 빙수에 건강함과 청량감을 더한 프리미엄 빙수의 끝판왕 트리플 빙수를 5월 1일 출시한다.

서울드래곤시티의 로비 라운지& 바 ‘메가바이트(Mega Bites)’에서 선보이는 트리플 빙수 3종은 식음료업계에 최신 트렌드와 고객의 취향을 반영해 건강한 재료를 조화롭게 올린 △망고 빙수 △흑임자 빙수 △클래식 빙수이다.

먼저 호텔 프리미엄 빙수의 대표 격인 ‘망고 빙수’는 높은 당도의 품질 좋은 망고에 새콤한 망고 아이스크림까지 더해 진한 풍미와 신선함을 가득 느낄 수 있다. 가격은 3만8000원이다.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만족시키는 흑임자가 들어간 ‘흑임자 빙수’에는 팥, 떡, 코코넛 튀일 등을 고명으로 넣어 흑임자 특유의 고소함과 부드러움을 더했으며 가격은 3만5000원이다.

마지막으로 빙수의 정석인 ‘클래식 빙수’는 우유 얼음을 곱게 갈아 국내산 팥, 인절미, 아이스크림, 연유 등의 기본 재료를 듬뿍 올리고 캐슈넛과 아몬드, 코코넛 튀일 등의 견과류를 올려 식감을 살렸다. 가격은 3만2000원이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빙수는 원래 여름을 대표하는 디저트이지만 호텔 셰프의 노하우로 완성한 빙수에 대한 고객들이 관심이 높아 여름에 앞서 미리 선보이게 되었다며 가장 인기 있는 식재료를 활용한 총 세 종의 특색 있는 빙수를 실속 있는 가격에 선보인 만큼 더욱 많은 고객분들이 호텔에 찾아 주시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메가바이트에서 선보이는 빙수 3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