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빠르고 더 가벼워진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

RAZER VIPER 특가 이벤트 포스터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을 주도하는 브랜드 레이저(RAZER)가 e스포츠 전용으로 출시한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 ‘RAZER VIPER’의 특별가격 할인 행사를 한다.

레이저와 국내 독점 수입유통 계약을 맺은 웨이코스는 레이저 고객들에게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 ‘RAZER VIPER’를 6만9000원의 착한 가격에 제공해드리는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레이저 공식 판매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e스포츠 프로게이머들을 위한 게이밍 마우스로 개발된 RAZER VIPER는 빠른 컨트롤을 지원하기 위해 69g의 초경량으로 제작된 게 특징이다. 또 RAZERTM Optical 마우스 스위치를 탑재해 3배 빠른 반응 속도를 제공하면서 True 16000 DPI RAZER 5G 광학 센서를 지원한다.

미국 어바인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레이저는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2005년 설립됐다. 전 세계 3500만 이상의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 기반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여러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