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뤼미에르 선 프로텍터 50ml, 6만8000원대
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뤼미에르 선 프로텍터 50ml, 6만8000원대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편안하게 보호해줄 뿐 아니라 생기 있는 피부 빛으로 가꿔주는 ‘로시크숨마 뤼미에르 선 프로텍터’를 출시했다.

‘로시크숨마 뤼미에르 선 프로텍터’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SPF50+/PA++++) 효과와 미백 기능은 물론 장시간 노출되기 쉬운 블루라이트, 봄철 더욱 심해지는 초미세먼지까지 차단해 일상 속에서 노출되는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광노화를 케어해준다.

이 제품은 로시크숨마의 핵심 성분인 골든 엘릭서TM와 핑크빛 발효 비타민 성분을 함유, 생기와 에너지를 부여하고 색소 침착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수분감 넘치는 실키한 포뮬러가 베일을 감싸듯 부드럽게 밀착되어 촉촉하면서도 매끈한 피부 결로 연출해준다. 자연스럽고 은은한 톤업 결광 효과로 메이크업 베이스 대신 사용하기에도 좋다.

숨37°은 피부를 위협하는 각종 외부 환경으로부터 건강한 생기를 지켜주면서 간편한 메이크업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똑똑한 선 제품이라며 매일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고 간편하게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