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VE & CHILL’ 캡슐 컬렉션.."일상과 휴양지를 넘나드는 디자인과 색감의 티셔츠 컬렉션"

[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일상은 물론 휴양지에서도 제 역할을 톡톡히 할 티셔츠를 찾고 있다면 ‘유니스디자인(UNSD)’의 캡슐 컬렉션, ‘웨이브 앤 칠(WAVE & CHILL)‘이 제격이다.

모두에게 힘든 요즘, 여유로운 마음의 흐름과 기분 좋은 흐름이 다가오길 바라며 컬렉션 테마를 ‘웨이브 앤 칠(WAVE & CHILL)‘로 정했다. 웨어러블한 디자인과 색감으로 언제 어디서는 조화롭게 어울려 실용적인 티셔츠다.

바다와 서핑보드 프린트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서핀 백 티셔츠는 뜨거운 여름을 닮은 엘로우와 블루, 은은한 색감의 차콜 컬러가 추가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시즌 그래픽이 돋보이는 칠린보이 백 티셔츠는 휴양을 모티브로 했다. 베이직 컬러인 블랙과 화이트에 칠린 보이 그래픽을 미니멀하고 깔끔한 나염으로 표현해 포인트를 주었다.

자연스러운 컬러감과 빈티지한 워싱감이 돋보이는 웨이브 피그먼트 티셔츠는 앞면과 뒷면에 시즌 슬로건인 ‘웨이브(WAVE)’ 로고로 청량감을 더했다.

유니스디자인의 티셔츠는 면 소재를 특수 가공한 단단한 내구성과 실리콘 유연 가공을 통한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세탁 후에도 흐트러짐 없어 안정적이고 자연스러운 핏을 자랑한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4월 27일부터 2주간 무신사 스토어에서 단독 판매로 진행되며, 스폐셜 이슈로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