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입’, ‘NLP’... 등 심상훈련 이용한 주식천재교육법 받으러 오세요

대한민국 1%의 주식 천재교육을 선언한 주식평생교육원 부설 주식이미지트레이닝센터에서 심상훈련법을 이용한 스톡 브레인 트레이닝(Stock Brain Training)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Stock Brain Training은 BT, IT, NT의 융합기술로 21세기 생명과학의 중심이 될 최첨단 양자의학과 뇌 과학을 주식에 접목시킨 몰입방식의 주식교육방법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주식이미지트레이닝센터에서 오랜 기간 임상실험을 거쳐 발표한 Stock Brain Training은 변화의 원리를 스스로 생각하게 하면서, 첨단 기기를 이용해 극도의 몰입을 유도한 후 교육하는 프로그램으로 특히, 주식초보자가 주식관련지식과 습관을 빠른 시간에 습득, 수준급 매매실력자로 변화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관계자는 부연했다.

교육은 몰입, NLP(신경언어프로그램), 자기긍정, 멘탈 리허설(상상훈련) 등의 이미지트레이닝기법을 본 연구소에서 독자 개발한 첨단 기기와 솔루션으로 활용하는 체험학습 위주로 진행된다. 위 기법들을 이용하면 스트레스, 수면장애, 우울증, 불안 등의 정신질환 치유에 탁월한 효과가 있고, 집중력 향상, IQ증가, 자신감 회복(긍정마인드) 등이 나타난다는 것이, 각국 뇌 과학 연구자들의 논문과 실험보고서를 통해 알려져 있다.

주식이미지트레이닝센터는 이 기법을 주식평생교육원이 만든 통합이론(신 엘리어트파동 + 신 일목균형표 + 신 갠 이론)에 접목시켜 탄생한 것이 바로 Stock Brain Training이라고 강조했다. 참고로 주식평생교육원의 통합이론은 모 증권사 HTS에 탑재되어 시스템 트레이딩으로 현재 서비스 될 만큼 그 위상을 자리매김하고 있는 이론이기도 하다.

한편, Stock Brain Training은 주식시장에서 받은 스트레스와 손실로 입은 상처를 치유하는 기능도 탁월해 상처 입은 주식투자자들의 일상에도 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센터는 소개했다.

20명 선착순 모집... 예약 접수자 한 해, 강의 당일 공개체험 할 수 있어

뇌 과학과 주식 교육의 결합, 다소 생소한데요. 정확히 어떤 것입니까.

- 주식 시장에는 선심후기라는 유명한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마음이 주식투자에 핵심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Stock Brain Training은 그 마음의 중요성을 보다 과학적으로 진화시킨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어떤 식으로 운용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실례가 있다면 함께 들어 주시고요.

- 우선 프로그램을 이용해 부정적인 생각들을 모두 뽑아 낼 것입니다. 그 후 긍정과 자신감으로 할 수 있다는 생각을 잠재의식에 심어줄 것입니다. 그럼 주식투자와 매매하기 가장 적합한 마음 상태가 되는 것이지요. 그런 후 주식평생교육원의 각종 영재교육 내용을 잠재의식 속에 인위적으로 넣어 줄 것입니다. 천재들이 만들어지는 방법과 유사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실례를 들자면 ‘손절’같은 경우 대다수의 사람들이 손절을 잘 못하는데, 저희 Stock Brain Training을 교육받으면 ‘손절시기’가 되었을 때 무의식적으로 손이 나가 손절을 할 수 밖에 없도록 만들어 줍니다. 잠재의식에 만들어진 훈련된 습관이 본인도 모르게 그렇게 만드는 것이지요.

놀라운 답변이군요. 더 듣고 싶은데 시간이 많지 않으니 나머지는 공개 강의 때 취재 가서 마저 듣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독자들께 전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남겨주시지요.

- 다소 철학적으로 들릴지 모르겠습니다. 마지막 말은 ‘습관’이란 것에 초점을 맞춰 마무리 하겠습니다. 습관. 인생을 삶에 있어 이것만큼 중요한 것을 꼽으라면 쉽게 다른 것을 생각할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많지 않겠지요. 그만큼 사람이 산다는 것에 있어 습관은 계속해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 것입니다. 주식을 흔히 인생에 비유합니다. 그리고 그 비유는 맞습니다. 주식은 인생의 축소판이고 때론 확장판이기도 할 만큼 인생과 밀접합니다. 즉, 인생을 잘 살려면 ‘좋은 습관’을 가져야 하듯이 주식을 잘 하려면 역시 ‘좋은 습관’을 가져야 합니다. Stock Brain Training에는 그 ‘좋은 습관’의 정수가 담겨 있습니다. ‘Stock Brain Training’. 참으로 오랜 기간, 정말 열심히 그리고 최선을 다해 연구했고 준비했습니다. 그 결과물을 이제 내놓습니다. 대한민국 1%에 들어가는 주식투자자가 되길 희망하는 분이라면 직접 체험하러 오십시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