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온라인 설명회 일정은 5월 6일 6시

자율·국제중학교 분석 도서 ‘청심노트, 화산노트’ 200권 한정판
자율·국제중학교 분석 도서 ‘청심노트, 화산노트’ 200권 한정판

미래교육은 2020년 4월 22일에 자율·국제중학교 진학을 희망하는 초등 영재 5~6학년 학부모를 대상으로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했다.

올해로 20회를 진행한 이번 설명회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학부모 안전을 위해서 오프라인 설명회 대신 온라인 라인으로 진행됐으며 자율·국제중학교의 학교별 특성, 학교 입학을 위한 학업, 준비 점검, 학습 로드맵 등을 다루었다.

청심국제중학교, 화산중학교, 서울삼육중학교, 대원국제중학교, 영훈국제중학교를 심도 있게 다루면서 학부모의 입장에서 꼭 알고 싶은 내용들을 사전에 분석, 설명회에 반영했다. 이 밖에 학교 준비를 위한 자기소개서, 면접 전략과 학교 졸업 후 학생들의 진로 전략까지 자세하게 소개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서울, 일산, 수원, 분당, 판교, 부천, 해운대, 강원 등지에 거주 중인 학부모들이 다수 참여했으며 교육부 온라인 개학 과정에 맞추어서 학교 현장에서 사용되는 zoom 화상 회의 프로그램을 사용해 학부모들이 손쉽게 접속할 수 있었다.

2차 설명회 일정은 2020년 5월 6일 6시로 예정되어 있으며 미래교육의 홈페이지 혹은 미래교육 밴드에서 직접 신청이 가능하다.

설명회에 대해서 미래교육 조재형 대표는 “1차 설명회에서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기 때문에 2차 온라인 설명회를 진행하게 되었고 학생들이 올바른 학습 전략을 찾아서 자기 학습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방법과 국제, 자율중 진학을 통해서 올바른 진학 전략을 찾아가기 바란다”고 말했다.

2차 설명회는 미래교육의 자율, 국제중학교 연구 도서인 ‘청심노트, 화산 노트’의 사전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도서는 알라딘 서점, 교보문고 등의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