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신곡 'Oh my god'의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큐브엔터테인먼트는 9일 0시 (여자)아이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Oh my god'의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모노톤의 영상미가 돋보이는 리릭 비디오에는 개성 강한 글씨체로 적은 가사가 담겨 있어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한 느낌을 선사했다.

(여자)아이들의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는 (여자)아이들만의 당당함을 표현한 앨범으로 리더 소연이 전곡의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아 한 사람의 다양한 감정을 트랙별로 담아낸 다채로운 총 다섯 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I trust'는 발매 직후 네덜란드, 말레이시아, 브라질, 싱가포르, 캐나다를 비롯한 전 세계 39개 지역에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올랐으며 특히, 미국에서는 아이튠즈 팝 앨범 차트 및 케이팝 앨범 차트, 케이팝 송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다.

타이틀곡 'Oh my god'은 곡의 전개마다 변화되는 과감한 리듬 체인지가 돋보이는 Urban Hiphop 장르의 곡으로, 발매 후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 랭크는 물론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가 공개 사흘 만인 9일 정오 기준 3,850만 뷰를 돌파하며 무서운 기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늘(9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Oh my god'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