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까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서 전 제품 최대 60% 할인∙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조은뉴스=오재현 기자]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대표 박미숙)가 19일까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입점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솔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입점 기념 할인 행사
솔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입점 기념 할인 행사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할인 행사는 솔가비타민 전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솔리엔스 보습 마스크팩(2매)’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솔가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30정)’을 현장에서 바로 선물한다.

솔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담당자는 “이번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입점을 통해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솔가비타민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제품력이 뛰어난 솔가비타민을 합리적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한국솔가는 19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솔가 에스터-C 500 ▲솔가 감마리놀렌산 ▲소버스 관절건강 : 초록입홍합오일 등을 3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금액대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한국솔가 마케팅팀 정수진 과장은 “앞으로도 유통채널 확대를 통해 다양한 고객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