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족이 늘어남에 따라 집에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 단백질 식사’ 정보 제공

유사나 28일 다이어트 홈 챌린지
유사나 28일 다이어트 홈 챌린지

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가 4월 3일부터 5월 1일까지 4주간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유사나 28일 다이어트 홈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외출을 자제하고 ‘집콕’하는 시간이 늘어나는 것을 고려해 많은 사람들이 SNS를 통해 건강한 체중 관리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나누고 서로를 격려하는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유사나는 당첨자 1명에게 선물을 2개씩 제공해 가족이나 친구, 주변 지인들의 참여를 독려할 계획이다.

‘유사나 28일 다이어트 홈 챌린지’ 이벤트는 건강 캠페인 ‘비움, 채움, 아름다움’을 주제로 4주간 진행된다. 4월 3일, 13일, 20일, 27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매주 수요일 건강한 체중 관리 미션을 잘 수행한 50명을 선정해 주차별 각자 다른 선물(1인 2개) 총 100개를 제공한다. 선물은 자사 제품인 화이버지 플러스(식이섬유 보충), 뉴트리밀(바닐라맛, 초코맛/체중조절 식품), 프로틴 플러스(단백질 보충) 등이다.

참여 방법은 유사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다음,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다이어트 미션과 관련된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첫 번째 이벤트의 테마는 건강한 ‘비움’으로 4월 3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다이어트 참여 동기 및 각오 메시지와 유사나 ‘화이버지 플러스’나 일상 속 수분을 섭취하는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유사나 #유사나28일_비움)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당첨자(50명)는 15일 발표될 예정이며 콜레스테롤 개선 및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유사나 ‘화이버지 플러스(1인 2개)’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유사나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으로 실내에 있는 생활이 길어지고 신체 활동이 부족해짐에 따라 건강한 체중 관리를 돕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균형 잡힌 영양 섭취와 건강한 다이어트를 실천하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