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퀄리티 합리적 가격 최고급 봉제기술 차별화

[조은뉴스=이재훈 기자] 유럽 일상셔츠 감각으로 시작하는 남성의류 전문쇼핑몰 ‘더셔츠컴퍼니’가 전격 오픈했다.

알뜰한 가격에 품질 좋은 제품을 제공하는 ‘더셔츠컴퍼니’는 이태리 정통 브랜드 마스케라와 (주)더셔츠컴퍼니의 새로운 브랜드 쿼티디오의 일상셔츠를 선보인다.

㈜더셔츠컴퍼니 최진혁 대표는 “퀄리티로는 절대 꿇리지 않을, 여태껏 경험해보지 못한 최고의 가성비와 만족도를 선사할 셔츠이다. 한벌에 수십만원이라는 값을 줘야만 누릴 수 있던 초고가 셔츠의 디자인, 원단, 퀄리티 영역을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구현했다.”며 뉴브랜드 쿼티디오를 설명했다.

쿼티디오는 2008년 설립된 셔츠전문 생산 기업인 (주)에이치에스어패럴에서 전개하는 셔츠 특화 브랜드로, 매일 입는 셔츠의 올바른 기준과 함께 놀랍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 셔츠를 경험하게 해줄 브랜드이다.

또한 쿼티디오의 모든 셔츠는 고급 클래식 슈트에 사용하는 최고급 봉제 사양을 모든 제품에 적용하는 차별성이 있다.

이태리 정통브랜드 MASKERA는 2002년 직영숍을 이태리에 오픈하며 일반 소비자들이 쉽게 소화할 수 있는 세미 캐주얼 의류와 액세서리 제품들을 선보였다. 디테일에 가미된 베니스적인 요소들은 절묘한 앙상블을 이루며, 고객들에게 찬사를 받게 됐다.

“Contemporary, Classic, Trendy 컨셉을 기반으로, 좋은 소재와 균형 잡힌 패턴에 집중해 완벽한 핏을 구현하고 차별화된 스타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시한다. 오랫동안 착용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미니멀 스타일을 추구하고, 고급스러운 소재와 완벽한 핏&디테일로 세련된 베이직 상품을 제안한다”며 최 대표는 마스케라를 소개했다.

㈜더셔츠컴퍼니는 면셔츠와 반팔셔츠, 빈티지, 클래식 등 다양한 색상과 패턴의 주간베스트 상품과 의류 신상품을 현재 네이버쇼핑몰에 전시하고 있다.

“앞으로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해 드리겠다. 저희 공식 온라인 몰인 더셔츠컴퍼니로 놀러오세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준비 중이다.”며 오픈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