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해, 5월 26일~27일로 일정 최종 연기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협회장, 고경곤)는 ‘더 나은 모바일 시대를 탐험하다! 2020 모바일 트렌드 분석 및 전략’을 주제로 한 ‘ 2020 스마트앱 트렌드 컨퍼런스를 오는 5월 26일(화)~27일(수)로 일정을 변경 개최한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는 행사를 기존 4월 9일(목)~10일(금)에 진행하려고 했으나, 코로나19의 심각성이 날로 심해지고, 정부가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음에 따라 행사를 연기하기로 최종 결정했다. 행사는 5월 26일(화)~27일(수) 역삼 포스코타워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2020 스마트앱 트렌드 컨퍼런스'에서는 스마트앱 어워드 수상기업 및 국내 내로라하는 IT업계 전문가들이 모여 '2020 모바일 트렌드 분석 및 전략'을 주제로 2020 모바일 트렌드와 이슈를 조망한다.

이번 행사는 작년말 열린 우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평가시상식인 ‘스마트앱어워드 2019’ 수상작을 중심으로 스마트앱어워드 수상 모바일앱 서비스 중 가장 혁신적인 성과로 주목 받은 스마트앱 서비스 운영 실무책임자와 '다음소프트', '카카오페이지', '구글코리아' 등 업계 전문가가 강사로 나선다.
이들은 각 산업분야별 트렌드를 분석, 전망하고 이에 따른 운영 및 구축, 브랜드 마케팅, 서비스 개발 전략 등에 관한 성공 노하우 및 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고경곤 협회장은 “2020 스마트앱 트렌드 컨퍼런스는 디자인, UI, 기술, 브랜드, 마케팅, 콘텐츠, 서비스, 프로모션 등 각 영역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은 전문가들에게 모바일 서비스 구축 전략을 배워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며 “이번 컨퍼런스는 2020년 모바일서비스를 운영할 때 필요한 최신 트렌드와 비즈니스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2020 스마트앱 트렌드 컨퍼런스의 보다 자세한 내용 및 행사 참가신청은 KIPFA 공식웹사이트(www.kipfa.or.kr)에서 가능하다. 

한편, 연기된 해당 날짜에도 코로나19로 인해 행사 개최가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시, 온라인 행사로 대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