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뷰티아카데미 울산점 오픈

[(부산)조은뉴스=이재훈 기자] 이노 뷰티아카데미 이점숙 원장은 부.울.경 이·미용장 최다 합격자 배출(80여명)한 인물이다.

최근 부산 교육장(20년)에 이어 지난 3월, 울산에 ‘이노뷰티 아카데미 울산점’을 오픈했다.

이노뷰티 이 원장은 미용을 사랑하고 미용인들의 발전을 위해 꾸준하게 베이직교육을 기반으로 실력있는 제자 양성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2019년 울산 미용장 3명 합격 축하파티
2019년 울산 미용장 3명 합격 축하파티

실무 경력35년, 교육경력 20년의 이 원장은 2000년 (사)대한미용사회 중앙회에서 주최하는 IBS세계선수권 선발대회에서 2관왕, (사)대한미용사회 중앙회 8기 기술강사, 각종 대회 트레이닝, 2002년 11기 미용장, 2005년 동의과학대학 초빙전임, 2010년 부산시장배 고전머리 분과위워장 & 헤어쇼 선수 100명 이상 출전 등 현재까지 헤어쇼 10회 이상, 전시회와 공모전 15회 이상, 각 대회 공모전 분과위원장 대회 추진위원장 등, 미용인들이 전문인으로 성공할 수 있도록 미용발전에 한 획을 그을 만큼 미용발전에 큰 공을 세우고 있다.

지금도 미용인들이 멋진 디자이너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소수정애 질 높은 교육에 매진하고 있는 이점숙 원장은 앞서가는 작품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미용은 과학이고 예술이다”라는 철학을 가지고 고객의 얼굴에 맞는 디자인개발과 맞춤형 헤어스타일, 사진보고 자르기 등 다양한 디자인 개발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어, 이점숙 원장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