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전문 요양병원 청담힐, 위드메이트와 암 환자 케어 노하우 및 지식 공유

청담힐요양병원 이인호 업무과장과 위드메이트 지승배 대표 (왼쪽부터)
청담힐요양병원 이인호 업무과장과 위드메이트 지승배 대표 (왼쪽부터)

병원 동행 매칭 플랫폼 ㈜위드메이트(대표 지승배)가 암 전문 요양병원 ‘청담힐요양병원’과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청담힐요양병원’은 명실상부 국내 최고 수준의 암 전문 요양병원으로, 체계적인 양한〮방 통합 치료 프로그램을 제공해 암 환자와 일반 요양 환자 각각의 상태에 맞는 최적의 치료를 진행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청담동’이라는 입지에 걸맞은 호텔식 병동과 입원실을 갖춰 최고의 생활 환경을 보장하고 서울대학교병원, 아산병원, 삼성의료원, 서울성모병원 등의 대형병원으로의 원활한 통원 치료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위드메이트는 업무협약을 체결한 청담힐요양병원으로부터 암환자 케어 노하우와 전문지식을 공유 받고 청담힐요양병원 입소자에게 동행 서비스를 제공해 시너지 효과를 내겠다는 방침이다.

이번 업무 협약에 대해 위드메이트의 지승배 대표는 “국내 최고 수준의 암 전문 요양 병원인 청담힐요양병원과 업무 협약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양사의 니즈가 명확히 일치했고, 그에 맞춰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을 적극적으로 주도해준 청담힐요양병원 경영진에게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위드메이트는 올해 2월 국내 최초로 ‘병원 동행 매칭 플랫폼’을 출시했고, 지난 5주간 코로나19 사태를 맞아 무료 병원 동행 봉사 활동을 진행해 주목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