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적십자사 통해 대구 여성 의료진에게 1500만원 상당의 팬티라이너 3000팩 전달

유기농 여성용품 라엘 임직원들이 대구 여성 의료진에게 전달하는 응원 메시지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기농 여성용품 라엘 임직원들이 대구 여성 의료진에게 전달하는 응원 메시지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유기농 여성용품 라엘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대구 지역 여성 의료진의 보다 건강한 근무 환경 조성을 위해 여성용품 지원에 나선다.

라엘은 20일 대구 적십자사에 1500만원 상당의 라엘 팬티라이너 3000팩을 기부했다. 기부 물품은 대구 적십자사를 통해 대구 코로나19 전담 의료기관에 전달될 예정이다.

장시간 무거운 방호복을 착용한 채 근무하는 여성 의료진들은 늦은 시간까지 이어지는 근무로 피로도가 높으며 속옷조차 갈아입기 어려운 치열한 상황에 놓여있어 위생 관리에 취약한 실정이다. 이에 라엘은 여성 의료진들의 건강한 위생 관리를 위해 팬티라이너 기부를 결정했다.

라엘코리아 김지영 COO는 “코로나19 최전선에서 위기 상황 극복을 위해 힘쓰는 여성 의료진들이 취약한 위생 환경에 놓여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제품 기부를 기획했다”며 “라엘은 여성들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는 브랜드로서 국가적 위기 상황에서도 모든 여성들이 건강하고 위생적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국 아마존 생리대 분야 판매 1위를 달성한 라엘 생리대를 주력 제품으로 다양한 여성용품 및 뷰티용품을 보유하고 있는 라엘은 ‘여성을 생각합니다’라는 비전 아래 여성의 건강한 삶을 위한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2019년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 주민들에게 생리대 및 팬티라이너를 지원하는 등 재해재난 시 필수 구호 물품인 여성용품을 필요 지역에 발 빠르게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