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대표이사 강태식)이 공식 온라인몰의 신규 회원을 대상의 즉시할인 이벤트 '인테리어 다했디움'을 진행한다.

(사진제공=대림바스)
(사진제공=대림바스)

오는 4월 1일까지 대림 디움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디움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욕실부터 주방, 도어, 중문, 마루, 붙박이장, 현관장까지 홈 인테리어의 전 영역에서 160만 원 이상 구매 시 30만 원을 바로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기존의 할인가에서 추가로 30만원 신규 회원 쿠폰까지 적용되는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멜로디 파크' 패밀리형과 주방 리모델링 패키지 'M101 ㄱ자 일반형'은 각각 40%와 35%까지 할인이 가능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홈 리모델링이 가능하다.

대림 디움 관계자는 “신규 회원 이벤트는 외부 활동을 자제하는 가운데 온라인을 통해 손쉽고 합리적으로 집을 리모델링할 수 있는 기회”라며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디움몰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림 디움은 대한민국 욕실 1위 기업 대림바스가 55년간의 노하우와 역량을 바탕으로 2018년 론칭한 인테리어 브랜드로 욕실을 넘어 집 전체로 영역을 확장하며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