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액트 이미지
네이처액트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이 14일 NS홈쇼핑에서 완판 되었다.

에이씨티바이오에서 운영하는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네이처액트(Nature ACT)’가 지난 14일 NS홈쇼핑에서 판매한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이 완판되었다.

14일 진행된 첫 방송에서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 세트는 방송이 끝나기 전에 매진되며, 제품 흥행의 신호탄을 쐈다.

동일 제품군 중 국내에서 유일하게 유기농 인증을 받은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은 하루에 한포 섭취하는 것으로, 하루 권장량의 콜라겐과 석류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콜라겐은, 피부 탄력 등에 도움을 줘 몸 전체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요소이며, 특히 갱년기나 노화가 오면 체내 합성되는 양이 줄어들기 때문에 식품을 통해 채워주는 것이 좋다.

네이처액트 관계자는 "유사 제품 대부분 중국산 콜라겐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지만 네이처액트 제품은 국내산 콜라겐을 사용하고 있다. 이 점이 소비자들에게 어필한 것 같다”며 “독자적인 유기 가공 기술을 담은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은 정제수가 첨가되지 않아 석류 본연의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 여성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권장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네이처액트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은 프리미엄 유기농 제품을 엄선해 NS홈쇼핑과 함께 인기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오는 3월 28일 2차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