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류젤리스틸컷
석류젤리스틸컷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네이처액트(Nature ACT)’의 석류 콜라겐 제품이 NS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에이씨티바이오는 자사의 ‘네이처액트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을 오는 14일 오후 9시 40분 NS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네이처액트(Nature ACT)는 최근 저분자 피쉬콜라겐에 기반한 유기농 석류 콜라겐 젤리 스틱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을 선보였다.

동일 제품군 중 유일하게 유기농 인증을 받은 ‘유기농 석류 콜라겐 뷰티업’은 건강함을 더해 1일 1포로 필수 콜라겐과 석류를 한 번에 섭취하게 한다.

제품은 흡수율 좋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600mg)은 3%가 함유되었으며 높은 유기농 석류 함유량(19,000mg, 95%)을 자랑한다.

이는 지중해성 기후에서 자란 터키산 유기농 석류만을 엄선하여 한 포에 석류 1.2과를 담았다. 코스맥스NBT의 독자적인 유기가공 기술력을 집약, 정제수도 무첨가해 석류 본연의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석류젤리스틸컷
석류젤리스틸컷

석류는 예로부터 ‘여자의 과일’로 불리며 3천 년 전 고대 이집트 벽화에서 발견될 만큼 오래된 역사를 지녔다. 오늘날에는 안토시아닌, 엘라그산, 페놀릭, 플라보노이드, 폴리페놀 등의 집약적 성분이 알려져 여성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권장된다.

피부와 모발, 손/발톱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콜라겐 성분도 빼놓을 수 없다. 우리 몸의 단백질 중 약 30%, 피부 진피증의 약 80~90%은 콜라겐이다. 이는 나이나 스트레스, 다이어트 등으로 체내 합성이 줄어들면 미리 섭취를 통해 채워 주는 것이 좋다. 특히 유사 제품의 대부분은 중국산 콜라겐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지만 네이처액트는 국내산을 사용한다.

한편, 네이처액트(Nature ACT)는 화장품 원료기업 에이씨티가 운영하는 에이씨티바이오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로 연구개발 등의 기술력에 기반해 건강식품의 원료 및 상품 개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