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어느새 성큼 다가온 봄 시즌에 맞춰 패션 업계에도 산뜻한 봄 바람이 불고 있다. 

특히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들은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겨냥해 이번 20S/S 시즌 트렌드인 퍼스널라이징과 비비드한 컬러감을 살린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야외 활동이 쉽지 않은 상황일수록 오히려 생기 넘치는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면 어떨까.

‘클래식 베이 클로그 우먼’ 화이트를 착용한 크록스 글로벌 앰버서더 김세정

■ 스타일리쉬한 청키 슈즈! 크록스의 ‘클래식 베이 클로그 우먼’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한 캐주얼 풋웨어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대표 양승준)가 청키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신제품 ‘클래식 베이 클로그 우먼(Classic Bae Clog W)’을 선보였다. 

지난해부터 이어진 뉴트로 열풍에 힘입어 출시된 ‘클래식 베이 클로그 우먼’은 올해의 컬러 칸탈루프를 비롯해 일렉트릭 핑크, 블랙, 화이트 등 비비드한 컬러로 출시돼 청키 슈즈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뉴트로 감성을 담은 청키솔 통굽과 심플한 컬러부터 화려한 색상까지 갖춘 ‘클래식 베이 클로그 우먼’은 이번 봄 조거 팬츠 위에 멋스럽게 트렌치코트를 걸친 룩에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는 만능 아이템이다. 

또한, 아이코닉 크록스 컴포트™(Iconic Crocs Comfort™) 기술이 적용돼 굽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하루 종일 편안한 착화감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상부 및 백스트랩의 구멍에는 다양한 ‘지비츠™ 참(Jibbitz™ Charm)’으로 퍼스널라이징이 가능해 T.P.O에 맞게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 WHAT’S YOUR COLOR! 널디의 ‘그라데이션 트랙 세트’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널디(NERDY)는 이번 시즌 슬로건 ‘WHAT'S YOUR COLOR!’를 기반으로 ‘색채(개성)’를 주제로 한층 더 과감하고 채도가 높은 컬러를 사용한 스타일링을 담은 20S/S 룩북을 공개했다. 

널디의 시그니처 상품 ‘NY 트랙 수트’ 디자인에 그라데이션 컬러감을 더한 ‘그라데이션 트랙 세트’ 뿐 아니라 ‘슬로건 그래픽 스웻셔츠’, ‘컬러 블락 윈드브레이커 자켓’ 등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제품은 봄 시즌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 콜라보 맛집의 백 투 스쿨 아이템! 엘레쎄X아웃도어프로덕트 ‘컬러 블럭 백팩’

스포츠웨어 브랜드 엘레쎄(ellesse)는 원더플레이스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프로덕트(Outdoor Product)와 협업해 신학기 가방 5종을 출시했다. 지난해부터 1525 세대로부터 ‘콜라보 맛집’이라는 별칭을 얻은 만큼 올해 첫 콜라보도 스트리트 캐주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웃도어 프로덕트와 함께했다. 

오렌지, 스카이블루 등 엘레쎄 특유의 감각적인 팝컬러를 포함해 4가지 컬러로 출시된 ‘컬러 블럭 백팩’은 눈에 띄면서도 실용성과 편안함을 갖췄다. 이외에도 ‘미니 크로스백’, ‘컬러 블럭 힙색’ 등을 함께 출시해 10대들의 신학기 가방으로 안성맞춤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