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배우 남보라가 봄을 부르는 미모가 담긴 새 프로필을 공개했다.

(사진제공=젤리피쉬)
(사진제공=젤리피쉬)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2일 남보라의 새 프로필 컷을 공개했다. 맑고 청초한 모습부터 고혹적 섹시함까지 극과 극을 오가는 남보라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총 4컷으로 이루어진 프로필에서 남보라는 단정한 단발 헤어스타일에 하얀 셔츠로 청순하면서도 단아한 자태를 뽐냈다.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맑은 눈동자와 부드러운 미소, 깨끗한 피부가 여전한 동안 미모를 자랑하며 눈길을 끌었다.

또 다른 컷들에서는 이전과는 180도 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오프 숄더 니트와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청순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자아냈고, 깔끔한 수트로 시크한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블랙 시스루, 강렬한 레드 립 메이크업과 단발 웨이브로 고혹적인 섹시미를 발산하기도 했다.

특히 남보라만의 싱그러운 미소와 변함없이 아름다운 동안 미모가 다채로운 스타일링과 더해져 매력을 극대화했다.

한편, 새 프로필 공개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남보라는 현재 매주 목요일 도시어부들의 고군분투를 담은 리얼 낚시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2-대항해시대’에 출연, 강렬한 승부욕과 에너지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