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한 컬러 팔레트와 경쾌함으로 채운 로씨로씨의 새로운 봄 컬렉션 출시 기념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올 봄, 스타일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싶다면 로씨로씨(rocci rocci)의 봄 컬렉션을 눈여겨 보자.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씨로씨가 2020 S/S 룩북과 새로운 컬렉션의 일부를 공개했다.

(사진제공=로씨로씨)
(사진제공=로씨로씨)

‘Me, My Selfie and I’를 테마로 한 이번 컬렉션은 가장 나다운 모습을 표현할 수 있는 셀피(Selfie)를 컨셉으로 로씨로씨만의 싱그러운 에너지와 러블리함을 담아냈다.

1차로 공개된 컬렉션에는 경쾌한 매력의 스웨트셔츠와 후드 스웨트셔츠, 트렌디한 크롭 자켓은 물론 스웨트 쇼츠와 스커트 등 데일리룩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스타일에 힘을 실어 줄 버킷햇과 볼캡, 헤어밴드 등의 액세서리도 눈여겨 볼만 하다.

특히 로씨로씨의 빅 로즈 로고가 돋보이는 스웨트셔츠는 트렌디한 오버사이즈 핏으로 어떤 의상과도 자유롭게 믹스매치하기 좋다. 크림, 민트 등 다섯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도 넓혔다. 만약 얼굴을 생기 있게 보이고 싶다면 라이트 퍼플이나 블루 컬러를 선택할 것.

새로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S/S 신상품을 10% 할인된 가격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채널 추가시 바로 사용 가능한 5%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시 키링을, 1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에어팟 케이스가 증정된다.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으로 매일매일 입고 싶은 로씨로씨는 공식홈페이지, 무신사, 서울스토어 등의 온라인몰과 원더플레이스와 어라운드 더 코너 등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반팔 티셔츠와 슬리브리스 등 여름 아이템으로 구성된 로씨로씨 2차 컬렉션은 3월 16일 공개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