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큐레이션 브랜드로 이커머스 시장에 도전

친환경 푸드 전문 큐레이션 브랜드, 자연을 담은 마켓
친환경 푸드 전문 큐레이션 브랜드, 자연을 담은 마켓

재민물산(대표 구재호)이 친환경 푸드 전문 큐레이션 브랜드 ‘자연을 담은 마켓’을 론칭 한다고 26일 밝혔다.

자연을 담은 마켓은 ‘자연의 모습과 가장 닮아있는 올바른 식품’만을 엄선하여 제공하는 친환경 푸드 전문 온라인 몰이다.

‘자연을 닮다, 자연을 담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건강한 성인뿐만 아니라 유아부터, 고령자까지 모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세상에서 가장 ‘자연’스러운 식품을 판매하는 공간을 준비했다.

치열한 푸드 이커머스 시장에서 한번 더 제품 큐레이션을 거쳐 소비자들에게 자연 친화적인 먹거리만을 선보인다는 뜻이다.

자연을 담은 마켓은 론칭을 기념해 신규 회원가입 대상으로 빅5 혜택도 진행한다. 지금 가입하면 무제한 무료배송은 물론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총 1만6000원 상당 쿠폰과 결제 금액의 5% 마일리지 적립 혜택까지 모두 누릴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친구 초대 이벤트와 구매후기 이벤트 등을 통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 적립 혜택까지 있어 기간 동안 소비자들이 더 좋은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구재호 대표는 “다양한 성격의 푸드 채널 플랫폼이 많지만 ‘자연을 담은 마켓’은 착한 먹거리만을 선별해 소비자가 건강한 먹거리를 좀 더 쉽게 택할 수 있도록 한 친환경 마켓”이라며 “환경 문제와 만성질환 및 면역력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현대 사회에서 올바른 식품의 역할이 중요해진 만큼 소비자들이 건강한 삶의 가치를 찾고 유지할 수 있도록 방법을 제시하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