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라인업된 르꼬끄의 시그니처 2020 NEW 선데이컬렉션

[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르꼬끄만의 헤리티지를 담은 꼬끄테잎 트랙세트와 새로운 선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제공=르꼬끄스포르티브)
(사진제공=르꼬끄스포르티브)

새롭게 제안된 르꼬끄의 꼬끄테잎 트랙세트와 선데이 컬렉션은 운동 후, 그대로 거리로 나와도 손색없이 스타일이 돋보이는 패션 아이템이다.

꼬끄테잎 트렉세트는 어깨라인과 트랙팬츠 측면에 로고 띠 테이핑으로 스트리트 무드를 강조했으며 부드러운 터치감과 우수한 신축성으로 운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다. 스포티한 무드의 래글런 소매를 블랙과 화이트, 레드와 화이트로 배색한 트렉탑은 팬츠와 함께 세트로 입어도 좋지만 캐주얼한 스트리트 무드의 스타일링이 필요한 날엔 플리츠 스커트나 데님, 슬랙스등과 함께 매치해 연출해도 좋다.

간절기엔 라이더 자켓이나 블루종과 레이어드하면 스타일과 함께 보온력을 높일 수 있고 교복에는 아우터로도 입을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팬츠는 루즈핏과 트랜디한 조커핏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오랜 시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르꼬끄의 스테디셀러인 ‘선데이’는 독보적인 핏과 원단을 적용해 다채로운 구성의 ‘2020 NEW 선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활용도가 높은 맨투맨과 미니원피스, 트렌디한 스타일의 셔츠형 티셔츠를 비롯해 활동성을 높여주는 반바지와 레깅스까지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컬렉션은 운동, 일상, 여행등 어떤 상황에서도 제약 없이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며 코튼 소재로 땀의 흡수와 건조가 빠르고 여러 번 세탁해도 수축 변형이 거의 없어 사계절 제한없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르꼬끄만의 편안한 착용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꼬끄테잎 트랙세트와 선데이 컬렉션의 새로운 라인은 르꼬끄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