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출신 요요미…“이리 오너라~ 죽이야기” 구성진 음색 인기

최근 방송과 온라인에서 큰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미스트롯 출신 요요미가 요식업 프랜차이즈 광고에 등장해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19일 죽이야기에 따르면 요요미는 광고업계에서도 큰 관심을 보이는 모델로 이달 초 죽이야기 동영상 광고를 통해 첫 요식업 광고를 찍었다.

죽이야기의 동영상 광고는 요요미가 부르는 구성진 음색 ‘이리 오너라~ 죽이야기!’라는 멘트와 함께 죽이야기 제품과 맛을 소개하는 방식이다.

죽이야기는 현재 유튜브와 주요 동영상 재생사이트에 업로드한 요요미가 등장한 광고 5편이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요요미가 미스트롯의 스타로 떠오르면서 동영상 채널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고 최근 광고의 판도 역시 유튜브, 네이버TV 등 동영상 플랫폼이 대세를 형성하고 있는 상황과 무관하지 않다.

죽이야기 광고모델 요요미
죽이야기 광고모델 요요미

특히 요요미는 데뷔 이후 100여개에 가까운 동영상이 업로드 됐을 정도다. 장르 역시 트롯만이 아니라 발라드와 댄스곡, 팝송 등 커버곡이 다양해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죽이야기는 요요미가 등장한 광고를 통해 죽 제품의 기본적인 홍보는 물론 새로운 레시피인 ‘솥죽’의 깊어진 풍미와 신선함도 널리 알리고 있다.

요요미 광고동영상이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는 상황에서 전체 죽이야기 가맹점의 전년대비 매출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전통음식 죽에 대한 홍보 효과로도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