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잔호텔스쿨, 지난해 6월 싱가포르 교육당국의 ‘에듀트러스트’ 인증 획득 후 미래 캠퍼스 공간 확보

EHL그룹이 싱가포르 신규 캠퍼스를 공개했다
EHL그룹이 싱가포르 신규 캠퍼스를 공개했다

EHL은 학생들의 국제적 기회를 확대하려는 확고한 의지로 싱가포르[1]에서 국제 호텔경영 학사 학위 수여 권한을 획득했다.

오늘날 세계 최고의 호텔 경영대학[2]으로 자리매김한 EHL은 첫 국제 캠퍼스 공간을 확보했다. 오차드 로드(Orchard Road) 지역의 레이디힐 로드 3가(3 Lady Hill Road)에 위치한 웅장한 건물은 2021년 가을 1기생을 받게 된다. EHL그룹은 빠르면 2020년 7월 현장에서 단기 강좌를 제공할 계획이다.

애초 영국 군인 자녀를 위한 기숙학교로 사용됐던 구 킨로스 하우스(Kinloss House)는 이전의 고전적 아름다움이 완벽히 복원됐다. 면적 2400제곱미터의 이 건물은 1.9헥타르의 부지에 자리하고 있으며 주요 글로벌 기업의 임원 교육 센터로 활용됐다.

건물에는 강의실, 회의실, 대형 다목적홀과 다수 휴식 공간이 마련돼 있다. 학교 측은 학생들의 삶, 고품격 미학, 현대적 학습 형식을 수용할 수 있는 유연성, 학습을 촉진하는 평화로운 주변 환경, 주요 관광 명소와의 근접성, 생생한 현지 분위기에서 EHL 경험을 제공할 기회 등 여러 가지 요소를 고려해 이 공간을 캠퍼스로 채택했다.

미셸 로샤(Michel Rochat) EHL그룹 최고경영자(CEO)는 “현지 지역사회와 교류를 강화하고 한창 번성하는 지역에서 함께 성장할 날이 기다려진다”며 “열정과 확신을 가지고 새로운 여정에 나섰다”고 강조했다. 그는 “EHL은 싱가포르 환대 업계와 맺고 있는 기존의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자 하며 지역 경제에 이바지하려는 노력은 레이디 힐 로드 3가에서 출발해 싱가포르 전역으로 확대될 것”이라고 말했다.

EHL캠퍼스(싱가포르)는 국제적으로 정평을 얻고 있는 EHL 로잔 캠퍼스의 ‘국제호텔경영학 학사’ 학위와 동일한 학위를 수여하며 현지 시장에 대한 현장 지식과 경험을 커리큘럼에 추가할 예정이다. 새 캠퍼스는 미래 환대 업계 리더들이 국제적 환경에서 성장할 기회를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지원자는 2020년 월 EHL 로잔 캠퍼스에서 예비 연도를 시작한 후 2021년 가을 EHL 캠퍼스(싱가포르)에서 1기생으로 학사 학위 코스를 밟을 수 있다.

상세 정보는 EHL캠퍼스(싱가포르)(EHL Campus (Singapore))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