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교육연수원 운영평가 5회 연속 우수기관 선정 및 교육부장관상 수상

한국교원연수원, 교육부장관상 수상 기념 감사 이벤트 실시
한국교원연수원, 교육부장관상 수상 기념 감사 이벤트 실시

한국교원연수원이 2019년 원격교육연수원 운영평가에서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했다.

교원 직무연수를 제공하는 한국교원연수원(교육부인가제03-3호)이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IS)이 실시하는 공인원격교육연수원 운영평가에서 5회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으며, 2019년 운영평가에서는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어 교육부 장관상을 수상하였다.

한국교원연수원은 이번 운영평가에서 △수요자 중심 맞춤형 교육 서비스 제공 △인공지능 튜터 시스템을 통한 교육서비스 고도화 △교원연수를 위한 최적화된 학습관리시스템 △원격연수운영을 위한 전문인력 확보 △미래교육 대비 우수한 연수 인프라 구축 △교사 의견 적극 반영 등 우수한 연수운영 서비스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에 2020년 2월 29일까지 한국교원연수원 회원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019년 인기 직무연수 과정인 ‘20인의 교육전문가와 함께하는 교직실무’, ‘학교안전교육’, ‘스크린으로 마음을 읽다, 영화로 보는 인간심리와 상담’, ‘미래를 그리는 영재교육 지도교사 과정’, ‘4차 산업혁명시대, 교육이 바뀌면 미래가 바뀐다’, ‘테마와 스토리가 있는 세계문화체험’, ‘교사를 위한 숲해설 기초과정’, ‘수업으로 만나는 다문화교육’, ‘교사를 위한 버팀목, 알면 힘이 되는 법이야기’ 등 추천연수를 신청하는 교원회원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전원 증정한다.

더불어 한국교원연수원 카카오톡채널 추가 시 연수 할인쿠폰을 즉시 지급하며, 교육부장관상 수상기념 축하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케이크 상품권을 선물한다.

한국교원연수원 나영환 이사는 “지난 20년간 한국교원연수원을 이용하고 응원해주신 전국 40만 교원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연수원 임직원 모두가 선생님의 감동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연수과정과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