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메뉴와 함께 알라메종 델리의 수제 초콜릿·커플 와인잔 세트 등 선물 증정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밸런타인데이 로맨스 인 더 시티 이벤트를 실시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밸런타인데이 로맨스 인 더 시티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데이트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6개 레스토랑에서 프리미엄 다이닝과 함께 특별 선물을 제공하는 ‘로맨스 인 더 시티(Romance in the City)’ 이벤트를 실시한다.

정통 프렌치 레스토랑을 선보이는 ‘알라메종 와인앤다인(A La Maison Wine and Dine)’에서는 4코스 요리와 와인 1병을 제공하는 ‘로맨스 온 더 테이블(Romance on the Table)’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페셜 디너 메뉴는 △아티초크를 곁들인 훈제연어와 바닷가재 샐러드 △부라타 치즈 토마토 리조또 △모렐 버섯 소스와 그릴 야채를 곁들인 프라임 립아이 스테이크(400g) △딸기 티라미수 △커피 또는 차를 2인 기준 30만원으로 구성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대표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Food Exchange)’와 ‘인 스타일(In Style)’에서는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에서는 제철 과일과 싱싱한 재료로 만든 아파즈 5종과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소고기 요리 오소부코 및 해산물 플레이트로 구성된 ‘로미오&줄리엣’, 스페셜 디저트를 마련했다. 고품격 아시안 요리를 선보이는 인 스타일에서는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로제 파스타 및 스페셜 디저트로 구성된 메뉴가 제공된다. 가격은 1인 기준 각각 9만5000원, 7만7000원이다.

딸기 디저트 맛집으로 연일 완판 기록을 세우고 있는 브라세리 레스토랑 ‘THE 26’에서는 5코스 요리와 로제 스파클링 와인 1잔을 제공한다. 5가지의 코스는 △지리산 벌꿀을 곁들인 부라타 치즈 카프레제 △선드라이 토마토 오일 비네가를 곁들인 로브스터와 아보카도 △그린 피망을 곁들인 비트 크림 스프 △양송이 그라탱을 곁들인 소안심 스테이크 △과일 사바용 △커피 또는 핫초콜릿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1인 기준 12만원이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만의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킹덤에 위치한 ‘킹스베케이션(King’s Vacation)’은 딸기와 위스키의 조화가 일품인 웰컴 스페셜 칵테일을 ‘더 리본(The Ribbon)’은 샴페인 1잔과 6가지 코스요리를 선보인다. △아브루가를 곁들인 부드럽게 찐 전복 △이탈리아식 해산물 스프와 비너스의 배꼽 파스타 △슈퍼 곡물을 곁들인 판자넬라 샐러드와 허니 레몬 드레싱 △리치 소르베 △샤슈르 소스를 곁들인 그릴한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와 바닷가재 그라탕 △초콜릿 샹띠를 곁들인 클라푸티와 라즈베리 소르베로 구성된 스페셜 디너의 가격은 1인 기준 14만3000원이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서울의 야경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낭만적인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해 드리고자 ‘로맨스 인 더 시티’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6개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어 로맨틱하고 행복한 추억을 만드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는 ‘로맨스 인 더 시티’ 이벤트가 진행되는 레스토랑 중 알라메종 와인앤다인, 푸드 익스체인지, THE 26 이용 고객에게 알라메종 델리의 수제 초콜릿을 스페셜 선물로 증정(2인당 1박스 제공)한다. 또한 킹스베케이션은 텀블러를 더 리본 이용 고객에게는 릴렛 와인잔 커플 세트를 제공한다.

‘로맨스 인 더 시티’ 이벤트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