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제1호 미용최고장인으로 선정된 신화남 부산미용최고 장인은 지난 2월 3일부터 8일까지 부산시청 제1전시실에서 부산시민과 함께 하는 K-뷰티 신화남의 노블레스 이노베이션 뉴업스타일 전시회 및 시연회를 개최했다.

이번 전시회와 시연회는 신화남 최고 장인이 지난해 부산시장배 미용대회 헤어쇼를 진행하면서 제작한 업스타일 작품 35점과 헤어스케치 작품 20여점이 전시가 됐다.

신화남 최고 장인이 전시회와 시연회를 개최 하게된 배경은 부산시에서 선정한 미용분야 제1호 최고장인으로서 미용인들에게는 한 단계 더 높은 미용기술을 전수하고자 한다.

미용에 관심이 많은 시민과 청소년들에게 업스타일에 대해 좀더 가까이 접하게 함으로 미용기술을 배울 수 있는 동기부여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한편 이번 전시회 기간에 신화남 최고장인은 진로직업 체험에 참가한 수 많은 학생들에게 화려한 업스타일 미용기술에 대한 호기심을 갖게해 학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보였다. 경력단절 여성들에게도 미용기술로 창업을 한다면 여성으로서 평생직업이 될 수 있다는 희망을 안겨 주기도 했다.

전시회 기간에 부산광역시에서 주최한 부산형 일자리 상생협약식에 참가한 관계자들이 전시장을 방문해 화려한 업스타일 미용기술에 많은 괌심을 보이기도 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