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대표 양승준)가 신학기 시즌을 겨냥해 학교에서 신기 좋은 ‘클래식 크록스 슬라이드’를 출시했다.
 

(사진제공=크록스)
(사진제공=크록스)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이번 크록스의 신제품 ‘클래식 크록스 슬라이드’는 기존 ‘클래식 II 슬라이드’에서 더 많은 지비츠 참 장식을 꽂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넉넉한 실루엣으로 편하게 신을 수 있고 각 슬라이드 상단에 위치한 13개의 구멍에는 지비츠(Jibbitz™) 참 장식으로 나만의 다채로운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신발 상부에 꽂아 꾸미는 재미가 있는 ‘지비츠(Jibbitz™)’ 참은 알파벳, 숫자, 음식, 동물, 한글 지비츠 등 130여개 이상의 다양한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쉽게 꽂고 뺄 수 있으며, 어떤 룩이든 잘 어울리게 다양한 개성을 표현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크록스 공식 온라인몰(https://www.crocs.co.kr/)의 지비츠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이용하면 구매 전 슈즈와 어울리는 지비츠를 미리 꾸며 볼 수도 있다.
 

한편, ‘클래식 크록스 슬라이드’는 오리지널 크로슬라이트(Croslite™) 폼 쿠션을 사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발에 무리를 주지 않는 부드러운 쿠션감과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또한 가볍고 세탁이 쉬워 교실이나 운동장 등 실내외에서 장시간 신발을 착용하는 학생들에게 신학기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클래식 크록스 슬라이드’는 블랙, 화이트, 네이비 등 심플한 컬러부터 올해의 컬러로 선정된 칸탈루프까지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가격은 ₩29,900원이며 2월 중 전국 크록스 백화점 매장에서는 신학기 시즌을 맞이하여 ‘클래식 크록스 슬라이드’와 26개 지비츠를 세트로 판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