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정자에게 휠체어 탑재 가능 차량무상렌트, 유류완충, 여행경비, 운전기사 지원

[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기아자동차 초록여행은 봄의 향기가 가득한 4월에 ’준비됐어요! - 인생샷 여행‘을 주제로 여행을 떠날 고객을 위해 이벤트 모집을 시작한다.

(사진제공=기아자동차 초록여행)
(사진제공=기아자동차 초록여행)

‘준비됐어요! - 인생샷여행‘은 기념사진 찍기 미션으로 전국 여행지의 포토존을 찾아 떠나는 것이다. 4월이 되면 꽃도 많이 피고 날씨도 화창하여 인생샷 찍기 딱 좋은 시기이다.

포근해진 날씨만큼 가벼운 마음으로 어디든 떠나고 싶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삼아 나만의 인생샷을 찍어보면 어떨까?

초록여행 ‘준비됐어요-인증샷여행‘ 신청기간은 2월 3일(월)부터 2월 23일(일)까지이며, 초록여행 홈페이지(www.greentrip.kr)에서 접수가능하다. 선정자 발표는 2월 26일(수)에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접수를 통해 선정된 7가정에게 전동휠체어 및 전동스쿠터가 탑재 가능한 올뉴카니발 이지무브 차량과 유류완충, 여행경비, 필요 시 운전기사를 지원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 인생샷 여행을 다녀온 전OO고객은 “초록여행 덕분에 많은 것을 눈으로 담고 마음으로 담고 사진으로 남긴 즐겁고 뜻깊은 여행을 할 수 있었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