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태권도 유망주 사로잡은 170년 역사의 네덜란드 왕실 인증 브랜드

세이지영 박승혜 대표, 한양대학교 문광선 교수, 명미나 선수, 장은지 선수, 김현승 선수, 이택기 선수가 반데르피게 제품 후원 협약식에 참가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이지영 박승혜 대표, 한양대학교 문광선 교수, 명미나 선수, 장은지 선수, 김현승 선수, 이택기 선수가 반데르피게 제품 후원 협약식에 참가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양대학교 국제관에서 지난달 29일 반데르피게의 글로벌비즈니스 파트너 세이지영주식회사(대표 박승혜)와 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 체육학 전공 문광선 교수 주관으로 반데르피게와 대한민국 태권도 유망주 선수단 제품 후원 협약이 체결됐다.

세이지영은 이번 협약으로 2020년 국가대표 최종선발 1위에 빛나는 명미나 선수(경희대, +67KG)와 장은지 선수(경희대, -62kg), 남자 단체 겨루기 금메달리스트 김현승 선수(한국가스공사), 한양대학교 태권도 시범단 코치이자 전 국기원 국가대표 시범단 이택기 선수에게 운동 후 근육 이완에 도움을 주는 ‘머슬앤조인트밤’, ‘머슬리니멘트’, ‘호프밤’ 등의 헬스케어제품과 반데르피게를 대표하는 제품인 ‘MSM유황솔트크림’, ‘칼렌듈라허스텔크림’, ‘호호바아이크림’, ‘카텐벳멀티밤’을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후원되는 제품들은 170년간 네덜란드 왕실 인근에서 최고의 약제를 공급해온 반데르피게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100년 동안 네덜란드 반데르피게 약국에서 처방되어온 서포티브케어 제품들과 37명의 의사 및 테라피스트들이 분석해서 완제품 라인으로 탄생시킨 스킨케어 라인으로 구성된다.

반데르피게는 100% 천연 유래 원료만을 사용하는 170년 전통의 네덜란드 왕실 인증 브랜드로, 먹을 수 있는 것만 피부에 발라야 한다는 기업철학에 따라 유해한 것은 아무것도 사용하지 않는다. 그러한 기업정신을 지켜온 결과 최근 까다롭기로 유명한 유럽인증기관 ‘NCS(Natural Cosmetics Standard)’로부터 천연화장품으로 NC인증을 받았고, 국내에서도 피부자극테스트를 통해 무자극 인증을 받았다.

이 중 선수들에게 가장 각광받는 제품은 반데르피게 약국의 대표적인 헬스케어 허브테라피 아이템 ‘머슬앤조인트밤(SPIER-EN GEWRICHTSBALSEM)’이다. 부드러운 발림성을 가진 마사지밤으로 운동 전후 뭉친 근육과 관절을 풀어주고 자극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최적으로 배합된 다양한 식물성 에센셜오일과 풍부한 불포화지방산이 피부보습과 탄력유지를 돕는다.

한편 반데르피게의 전 세계 최초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인 세이지영주식회사 박승혜 대표는 “앞으로도 어려운 환경 속에서 대한민국을 빛낼 스포츠 유망주로 성장하고 있는 선수들을 발굴해 후원할 예정”이라며 “좋은 것은 누구나 쓸 수 있어야 한다는 반데르피게의 철학을 담은 본 후원으로 선수들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심신을 겸비한 행복한 운동선수로 활동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