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상징인 드래곤 마스터 DoDo와 함께 찍은 인증샷 올리면 서울드래곤시티 숙박권·뷔페 레스토랑 식사권 등 증정하는 특급 이벤트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DoDo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DoDo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호텔 숙박권과 F&B 식사권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2월 28일까지 실시한다.

하늘 높이 승천하는 용의 모습을 연상시키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앞에는 호텔의 상징인 ‘두두(DoDo)’가 위치해 있다. 두두는 독일의 공상 소설 ‘더 네버엔딩 스토리’에서 역경의 순간마다 주인공을 지키는 행운의 용 ‘팔코’의 스토리에서 모티브를 얻어 제작한 서울드래곤시티의 드래곤 마스터이다.

이번 두두 인증샷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에 두두 조형물와 같이 찍은 사진과 함께 #서울드래곤시티 #두두이벤트 해시태그를 게시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2월 28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2월 29일이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1명에게는 그랜드 머큐어 주니어 스위트룸 1박 △2등 당첨자 1명에게는 노보텔 스위트 주니어 스위트룸 1박 △3등 3명에게 이비스 스타일 수페리어룸 1박 등 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외에 4등 당첨자 5명에게 푸드 익스체인지 뷔페 레스토랑 2인 평일 이용권 △5등 10명에게 알라메종 델리 3만원 이용권 등 F&B업장을 이용할 수 있는 바우처를 선물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행운과 성공을 의미하는 용을 형상화한 서울드래곤시티를 지키는 황금빛 두두와 함께 2020년 행운의 기운을 선사하고자 이번 인증샷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풍성한 선물을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서울드래곤시티와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드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