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날 통닭부터 통다리·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닭가슴살 스테이크까지 든든한 한 끼로 손색 없어

하림 그리너스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 옛날통닭, 옛날통닭 통다리, 자연실록 IFF 치킨 스테이크
하림 그리너스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 옛날통닭, 옛날통닭 통다리, 자연실록 IFF 치킨 스테이크

짧은 명절이었지만 연휴 기간 섭취한 기름진 음식으로 인해 다이어트 생각이 간절해지는 시기다.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명절 이후 즐기기 좋은 닭고기 제품을 추천한다. 담백하면서도 영양가 있는 닭고기 제품으로 명절 후유증을 날려버리는 건 어떨까.

하림 ‘그리너스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는 4~5cm 정도 크기로 먹기 좋게 토막이 나 있어서 원하는 만큼 덜어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다. 염지 과정을 짧게 거친 후 후추와 파슬리로 향을 더해 별도의 양념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에어프라이어로 180℃에서 약 3분 조리 후 닭고기를 뒤집어 추가로 5분 더 조리하거나 프라이팬에 기름을 둘러 예열한 후 약불에서 7~8분 조리하면 된다.

하림 ‘옛날 통닭’은 친환경 농가에서 기능성 사료를 먹여 키운 프리미엄 닭고기 자연 실록 제품을 원료로 사용해 육질이 부드럽다. 두툼한 닭 다리 1조각이 양념 소스와 함께 들어있다.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간단히 조리할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로 170℃에서 약 10분 조리 후 닭고기를 뒤집어 추가로 10~15분 더 조리하거나 전자레인지로 약 5~8분간 조리하면 된다.

닭가슴살을 통으로 양념해 익히기만 하면 바로 근사한 스테이크가 완성되는 ‘자연 실록 IFF 치킨 스테이크’도 든든한 한 끼로 손색이 없다. 친환경 농가에서 기능성 사료를 먹여 키운 국내산 닭고기를 영하 35도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한 제품으로 육질의 신선함이 그대로 살아있다. 180도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3분간 조리 후 뒤집어 추가로 15분 익히면 되고 프라이팬으로는 약불에서 16~18분간 익히면 된다. 양파, 마늘, 사과퓨레, 레드와인 등을 넣어 만든 스테이크 소스도 들어있다.

하림은 연휴 동안 쌓인 피로와 기름진 음식들을 고려해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추천했다며 명절 후유증을 건강하게 날려 버리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