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한자속독교육협회 최정수한자속독 가족 여러분, 경자년 설을 맞이하여 음덕을 기리며 복 많이 받으십시오. 설연휴 행복한 시간 보내면서 우리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가슴에 새기면서 힘찬 출발 할 수 있는 힘을 비축합시다.

시간을 지배하는 자, 세계를 지배한다는 현실에서 우리 융합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깊이 생각해봅시다.

① 최정수한자속독 프로그램은 올바른 인성교육이 자연스럽게 스며들어있기 때문에 별도 시간 할애 없이 올바른 인성이 확립되므로 이 시대에 최고의 인성교육(학교폭력근절은 물론 장래 큰사람이 될 수 있는 인격형성)

② 학습 프로그램으로서 좌뇌·우뇌 계발로 발명특허 획득한 획기적인 교육이 어디 있습니까! (이 고귀한 가치를 생각해봅시다)

③ 공부 잘하고 못하고는 집중력 차이입니다. 우리 프로그램 훈련하는 동안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이 계속 강화되어 모든 공부 잘 하게 된다는 사실이 교육의 현장에서 확인되고 있습니다.(교본 개정판 효과 극대화, 그래서 한 학교 수강생 100명 이상)

④ 한자교육방법의 대혁신으로 한자 빨리 습득, 장기 기억 (각 급수 쉽게 취득) 한자교육은 최정수한자속독이라야 쉽게 해결된다는 사실이 지난 17년동안(2020년 현) 교육의 현장에서 입증되고 있습니다.

⑤ 전자매체 사용증가로 독서를 점점 외면하는 현실에서 우리 프로그램으로 일정기간 훈련하면 독서에 흥미를 가질 수 있는 최고의 독서훈련법입니다.

융합의 시대, 위 5가지가 동시에 정확하게 훈련되는 발명특허 융합교육의 가치를 깊이 생각하고 새 학기부터 더욱 힘차게 출발합시다. 1년 만에 100人클럽 선생님이 될 수 있도록 월 연수회 때 다짐, 연습 또 연습하여 한 분도 낙오자 없이 모두 다 1년 후에는 보람과 행복의 주인공이 됩시다.

대한민국한자검정시험 접수 2월 4일 마감입니다. 이번 설을 맞이하여 고마운 정 감사합니다.

대구·경북 선생님 일동, 대구·경북 1기 선생님 일동, 서울·경기 본부장님과 많은 선생님 각 개인, 경남본부장님과 선생님 각 개인, 부산 각 본부장님과 선생님 각 개인, 제주지부장님, 문예창작과 제자들 일동, 현 동아대 강사과정 수강생 일동 등

위 외 전화, 직접, 택배 등등 앞앞이 인사드려야 도리인데 이 글로 감사의 뜻을 올립니다. 고마운 정 영원히 간직하겠습니다.

한자속독 교수 최정수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