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elis는 최근 몇 년 동안 회사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경험한 거대한 성장을 뒷받침하는 동력에 대해 설명하는 자체 영상을 공개했다.

Azelis는 2019년 7월 ‘Innovation through formulation’이라는 회사의 슬로건을 전 세계에 발표하고 그에 대한 기업 영상을 한 차례 공개한 바 있다. 이번에 공개한 새 영상 역시 회사가 포뮬레이션과 응용 전문지식 분야에 끊임없이 투자해오고 있음을 강조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영상 주요 내용
- Azelis의 신규 지역 영상은 해당 지역에 제공해야 할 기업의 성장 동력과 강점에 대해 설명한다.
- 신규 영상은 모든 고객과 분야에 혁신적인 서비스 제공자가 되기 위한 Azelis 전략을 잘 보여준다.

Azelis는 아이디어를 성장을 촉진하는 시장 선도 솔루션으로 바꿈으로써 파트너들과 함께 가치를 창출한다. 또한 시장의 니즈와 소비자 트렌드를 충족하는 혁신 포뮬레이션을 고객들에게 정기적으로 제공한다. 이는 시장에 중점을 두고 일하는 회사의 경험 많은 영업팀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25개 응용연구소를 통해 가능해진다.

아태 지역을 겨냥한 Azelis의 신규 영상은 전 세계에 포진한 Azelis 브랜드에 대해 이야기하며 아태 전 지역에서 Azelis가 받아들인 독특한 문화와 구조를 반영한다. Azelis 아태 지역 경영진은 이 영상에서 △신규 연구소 개설 △다양한 세분화 시장에서의 성과 △강력한 300개 팀의 성장 △모든 Azelis 직원들을 위한 워라밸과 동등한 기회에 대해 언급한다.

2018년 Azelis는 개인 미용 시장의 선두주자인 삼미캠을 인수함으로써 한국으로의 지리적 확장을 꾀했다. Azelis는 현재 아태 지역 12개 국가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로렌 나타프(Laurent Nataf) Azelis 아태 지역 CEO는 “지난 몇 년간 아태 지역 Azelis팀이 이룬 성취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이는 우리 팀의 열정과 헌신을 보여주는 증거다. 우리는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루었으며 고객과 기업 모두와 탄탄한 파트너십을 쌓았다. 지역에 특화된 영상 공개를 통해 현재뿐만 아니라 미래의 사업 파트너들에게 우리를 더욱 잘 알릴 수 있으며 지난 몇 년간 성공적으로 일궈온 사업 성장과 전문성도 더욱 잘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