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3004" 이정희 대표, "나누고베풀고봉사하는그룹" 한옥순 회장과 함께

공연단 "전우와 함께" 단장 김홍준(이하 김단장)은 대한민국 국군장병들에게 도서를 기증해 주고 있는 "엑스포3004" 이정희 대표, 위문공연 때마다 후원을 아끼지 않는 "나누고베풀고봉사하는그룹" 한옥순 회장과 함께 원주 공군 제8전투비행단 헌병대대 부대내 스포츠센터에서 열린 농구대회에 피자 250판과 음료수, 삼육두유 250개를 후원했다.

피자후원 "나누고베풀고봉사하는그룹" 한옥순 회장

준비해 간 피자 250판과 음료수 250개 위문품은 SNS 통해 한판 한판 국군을 사랑하는 국민의 후원을 받았으며, 삼육두유 250개는 병사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으로 엑스포3004 이정희 대표가 준비했다.

삼육두유후원 "엑스포3004" 이정희 대표

육군 수방사 방패교육대 출신인 김단장은 "대한민국 하늘을 지키기 위해 열심히 땀을 흘리며 훈련에 여념이 없는 공군장병들이 농구코드를 누비는 모습은 참으로 인상적이었고, 함께 한 모든 분들이 순수 국내기술진에 의해 만들어진 전투기가 배치된 공군 비행단 부대를 방문해 더 뜻 깊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엑스포3004 이정희 대표는 "육군, 해군, 공군, 해병대, 주한 미8군 한국군지원단과 군산해경 등에 도서기증을 이어 가고 있으며, 장병들의 체력단련을 위해 각 부대별로 “부대장배 스포츠대회”를 제안하여 추진중에 있다"고 말했다.

앞으로 "전우와함께” 공연단은 문화와 스포츠가 함께하는 프로젝트를 여러 각도로 연구하여 보다 많은 국군장병들에게 혜택이 돌아 갈 수 있도록 하고자 뜻있는 기업 및 단체들의 동참을 위해 MOU체결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