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이상의 장인이 만든 라비채 수제화

라비채의 수제화
라비채의 수제화

운동화보다 편한 구두를 만들어낸 수제화 브랜드 라비채가 겨울 히트상품 할인 행사 및 2020 S/S 신상품 출시계획을 발표했다.

라비채는 모든 수제화를 30년 이상의 숙련된 장인들이 한땀 한땀 정성스럽게 제작한 제품으로 외적으로는 다른 구두와 다르지 않지만, 발볼과 발등을 맞추어서 제작했기 때문에 운동화보다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라비채는 키가 큰 사람도 신을 수 있도록 5cm, 7cm, 8cm 다양하게 선택해서 제작한 겨울 히트 상품 4종을 20%~3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겨울 부츠 가죽 소재는 이태리 수입 가죽(양가죽, 소가죽)을 사용하여 부드러움과 강함을 더하였고 논슬립창을 사용하여 겨울에 미끄러움을 방지할 수 있도록 사용하였으며 안정감 있는 굽을 사용하여 워킹 시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그리고 2020 S/S 라비채 수제화 신상품 출시는 2월 말로 예정되어 있으며 슬립온, 로퍼, 드레스힐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온라인 쇼핑몰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라비채는 국내 유명 슈즈 브랜드에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납품도 하고 있는 견실한 맞춤 수제화 공장이다.

라비채와 아이시스는 마케팅 업무협약을 통해 2020년부터 온라인 마케팅을 아이시스에서 진행하기로 했으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에게 홍보하여 가성비 높은 제품을 알리도록 주력할 예정이다.

◇라비채

대표자: 김선희
주소: 서울특별시 성북구 정릉로36길 80(송현빌딩) 201호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laviche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