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 시 마다 지급되는 아이템 등 풍성한 설날 이벤트 진행

넷이즈는 자사가 직접 개발한 모바일 AOS ‘결전!헤이안쿄’의 여덟 번째 시즌이 정식으로 시작되었음을 밝혔다.

이번 시즌 8의 시작과 더불어 새로운 업데이트로 유저들의 기대를 모았던 사이버 펑크 테마의 식신-오니키리와 신규 모드 ‘기란비경’이 추가되었다. ‘기란비경’ 모드에서는 자유롭게 식신을 선택하고 스킬을 조합하여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설날 이벤트로 새로운 전설 코스튬 출시 및 풍성한 혜택도 곧 공개될 예정이다.

넷이즈의 결전!헤이안쿄 오니키리 식신
넷이즈의 결전!헤이안쿄 오니키리 식신

미나모토노가의 최강 퇴마 병기인 오니키리(역할: 무사/암살)은 공격력이 매우 강하고 스킬의 기동성을 이용하여 근접 공격을 할 수 있는 식신이다. 오니키리의 3개의 검은 일반공격에 서로 다른 버프를 부여하며 적 또는 자신의 HP가 적을 때 궁극기를 사용하여 막대한 피해를 상대에게 입힐 수 있다. 또한 이번 시즌에 새롭게 공개된 ‘결전!헤이안쿄’ 트레일러 영상의 테마곡 ‘Survive’를 오니키리의 성우인 토리우미 코스케가 직접 노래하여 오니키리 식신에 대한 기대감을 더 높이고 있다.

신규 모드 ‘기란비경’은 음양사님들이 좋아하는 식신과 스킬을 자유자재로 조합하여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더욱더 전략적이고 다양한 전투가 펼쳐져 무궁무진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2020년 설날을 맞아 신규 코스튬의 추가 및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아름다운 선녀 테마의 화조풍월의 전설 코스튬, 아름다운 종이 공예 테마의 모모카의 신규 코스튬 추가 및 할인 이벤트 △경자년, 쥐띠 해를 맞아 신규 식신 엽전생쥐 추가 △게임 접속 시 풍성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여의 보너스’ 지급 △게임 내 재화 및 숙련도 보너스 24시간 진행 등이다.

‘결전!헤이안쿄’의 시즌 8 및 설날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소식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