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간택-여인들의 전쟁’ 신예 김주영의 대본 삼매경 현장이 포착됐다.

(사진제공=제이와이드컴퍼니)
(사진제공=제이와이드컴퍼니)

TV CHOSUN 특별기획 드라마 '간택-여인들의 전쟁’(연출 김정민 /극본 최수미)에서 최종 간택에 오른 규수 단영 역을 맡은 김주영이 대본 열공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김주영은 진지한 눈빛으로 대본을 보며 대사와 지문 하나하나를 디테일하게 체크하고 감정에 몰입하는 등 캐릭터에 대한 강한 열정을 보여줬다. 장소를 불문하고 대본과 함께 하며 대사를 숙지한 김주영은 슛에 돌입하자마자 단영으로 완벽히 몰입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발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또 김주영의 매력적인 비주얼 역시 눈길을 끈다. 이날 그녀는 연노랑 컬러의 저고리에 푸른 빛 한복 치마를 완벽하게 소화해냈음은 물론 뚜렷한 이목구비와 함께 단아한 자태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주영은 간택에 참여한 규수로 등장해 지금까지 진세연, 이열음, 이화겸 등과 함께 동고동락하며 극에 재미를 더해왔다. 매력적인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김주영이 그려낼 활약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TV CHOSUN ‘간택-여인들의 전쟁’은 매주 토, 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