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이태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폴리스(POLICE)가 지난 13일, 전속 모델 배정남과 함께하는 ‘폴리스 문화의 밤’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배정남이 출연한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의 사전 시사회로 진행되었으며 소외 계층과 인플루언서 그리고 폴리스 이벤트를 통해 추첨된 고객들이 초대되었다.

(사진제공=폴리스 라이프 스타일)
(사진제공=폴리스 라이프 스타일)

행사에 초청된 모든 관객들에게는 폴리스 로고가 새겨진 모자가 선물로 전달되었으며 배정남의 무대 인사와 모두가 함께 하는 기념 촬영 등의 즐거운 시간이 이어졌다.

폴리스의 한 관계자는 “폴리스는 패션 영역에만 머무르지 않고 영화, 전시 등 브랜드와 연계된 다양한 문화 행사를 마련할 예정이다.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하고 브랜드 컬러에 맞는 행사를 개최하여 고객은 물론 다양한 세대들과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폴리스는 젊고 시크한 감각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선글라스, 향수, 시계, 주얼리, 가방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디렉팅하고 있다. 한편, 폴리스의 모델 배정남이 출연한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오는 1월 22일 개봉 예정이며, 국가 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가 갑작스러운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 영화로 설 연휴를 맞아 극장가를 찾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