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냄새 없는 남녀노소 글로벌 건강음료로 각광

[조은뉴스=이재훈 기자] 건강 뷰티 행복 라이프스타일 웰니스 감각으로 시작하는 ‘DL STORE(디엘스토어)’ 온라인 전문쇼핑몰에서 차가버섯 열수추출 엑기스 제품을 출시했다.

강원도 강릉시에 위치한 가비(주)에서 러시아산 차가버섯을 이용한 음료를 개발했다.

가비(주) 권오남 대표는 “차가버섯 열수추출 엑기스는 제품명에 제조방법이 녹아 있고 차가버섯의 유효성분인 폴리페놀, 베타글루칸, 스테롤 등 몸에 좋은 일반 음료 타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고 전하며

“일반 엑기스는 48시간 혹은 120시간 이상 80도 정도에서 오랜 시간 우려내지만 우리는 7 브릭스 이하의 농도로만 짧은 시간 추출한다. 이때 엑기스 특유의 약 냄새 맛이 나지 않고 살균수 희석으로 맛의 진한 정도가 조절된다. 특히 500ml 생수병에 적합화 되어 있는 특징이 있다.”고 밝혔다.

차가버섯은 자작나무에서 자라는 버섯으로 북위 45도 이상의 러시아 시베리아 살림지대가 주요산지이다. 차가버섯은 자작나무 속에서 플라보노이드나 수액을 먹고 자라는데 영양저장공간이 커지면 나무바깥으로 돌출 되는 부분이 차가버섯이다. 예로부터 러시아에서 다양한 약리작용으로 음용해오며 글로벌 건강음료로 주목받고 있다.

'디엘스토어' 네이버쇼핑몰에서 출시한 가비(주) 차가버섯 열수추출 엑기스(10ml 30포 박스)는 비닐파우치 형태로 소지가 용이해 생수병과 텀블러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차가버섯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매일 과다한 커피복용으로 건강 음료를 찾는 고객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기름진 음식을 많이 섭취하는 현대인에게 디저트 차로 적합하다. 끓인 물을 식혀 차가버섯을 넣어 2일간 우려 냉장보관으로 1일 5~6회 섭취하면 건강에 좋다.

알뜰한 가격에 품질 좋은 제품을 제공하는 '디엘스토어'는 오픈과 함께 굼벵이 건강식품, 영양제, 건강오일, 남녀시계, 친환경세제, 마스크팩, 패브릭 등 다양한 웰니스 생활용품을 선보이며 남녀 회원들에게 높은 신뢰도를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