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겨울철에도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대표 양승준)의 겨울 슈즈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가 스키장 필수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어 화제다.

(사진제공=크록스)
크록스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 화이트/그레이, 버건디/버건디, 라벤더/라벤더와 지비츠  (사진제공=크록스)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는 크록스의 시그니처 디자인 ‘클래식 클로그’의 겨울 버전으로, 안감이 부드러운 털로 뒤덮여 보온성이 뛰어나며 보송보송한 쿠션감 또한 느낄 수 있다. 특히 ‘크로슬라이트™’ 소재로 제작돼 겨울 슈즈임에도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탑재된 힐스트랩은 앞으로 밀어 실내에서 간편하게 신을 수도, 뒤꿈치를 잡아 주어 실외에서 안정감을 더해줄 수도 있어 활동이 많은 스키장 슈즈로 제격이다.

한편,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상단의 13개 홀에 다양한 ‘지비츠(Jibbitz™)’ 참을 꽂아 자신의 취향에 맞게 퍼스널라이즈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옷, 양말 등 OOTD에 맞게 음식, 동물, 알파벳, 숫자, 한글 지비츠 등 130여개 이상의 지비츠 중 원하는 스타일을 선정해서 장식할 수 있다. 최근 크록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지비츠 커스터마이징 서비스가 새롭게 도입되어 구매 전 미리 슈즈와 어울리는 지비츠를 꾸며 볼 수 있게 서비스되고 있어 유용하다.

이 밖에도, 크록스는 다양한 디자인과 신상 컬러를 적용한 신제품을 출시해 올 겨울 컬렉션을 더욱 풍성하게 갖췄다.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를 포함한 겨울 시즌 전 제품은 크록스 공식 온라인 몰(www.crocs.co.kr)과 전국 크록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