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3일까지 정시 일반전형으로 237명, 특별전형으로 18명 선발

김포대학교는 1월 13일까지 정시로 신입생을 모집하며 일반전형 237명, 특별전형으로 18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김포대학교는 1월 13일까지 정시로 신입생을 모집하며 일반전형 237명, 특별전형으로 18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김포대학교가 1월 13일 월요일까지 일반전형으로 237명, 특별전형으로 18명을 모집한다.

김포대학교는 4차 산업혁명, 지능정보사회의 도래를 맞아 신성장동력을 발굴해 유망 신산업 분야의 창의적이고 유연한 사고를 갖춘 미래 문화콘텐츠 창의혁신 미래 인재 양성 특성화를 목표로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미래 디지털 인프라 구축과 혁신 미래교육을 선도하는 대학으로 도약하기 위해 2021년 3월에 김포한강신도시 운양동에 소재한 글로벌캠퍼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김포대학교는 학업에 집중할 수 있는 여건이 아주 우수한 대학이다. 지난해 학생들에게 지급된 장학금은 약 110억원에 이르고, 고용노동부와 함께 대학일자리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서울, 인천, 일산, 파주 등 다양한 노선을 편성해 무료로 통학 셔틀버스를 운영하는 등 학생들의 편의와 복지, 학업과 취업을 최우선으로 두고 있다.

이번 정시에 모집하는 전공은 한류문화관광학부(실용음악과, 호텔조리과, 호텔제과제빵과, 뷰티아트과, 인테리어디자인과, 시각디자인과, 게임콘텐츠과, 항공관광경영과, 호텔경영과, 철도경영과), 인문사회경영학부(세무회계정보과, 마케팅경영과, 부동산과, 유아교육과, 보건복지과, 보건행정과, 경찰경호행정과, 아동보육과), CIT융합학부(정보통신과, 항공전기전자과, 로봇자동차과, 전기자동차과, 산업안전환경계열, 컴퓨터소프트웨어과, 사이버보안과, 멀티미디어과) 총 27개 학과가 있으며 이외에도 졸업 후 채용이 보장되는 계약학과로 경찰무도과, 스마트팩토리IT융합과가 있다.

일반전형으로 학생부 성적 30%(최우수학기 1개), 수능시험 70%를 반영하며, 실용음악과는 실기시험 100%를 통해 신입생을 선발한다. 학과 전형 제한 없이 원서 3개를 지원할 수 있으며 자세한 모집사항과 일정은 김포대학교 홈페이지(https://ukp.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