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12일 일요일 밤 10시 30분 채널A PLUS에서 방송되는 연애 고민 뷰티쇼 ‘꽉찬 뷰티’에서는 최근의 뷰티 이슈인 ‘레드 립’을 낱낱이 소개하고 ‘노브라 패션’을 짚어보는 시간을 갖는다.

(사진제공=채널A PLUS)
(사진제공=채널A PLUS)

최근 핫한 뷰티 이슈를 짚어보는 ‘꽉찬 PICK’ 코너에서는 많은 여성들로부터 사랑 받는 대표적 립 컬러인 ‘레드 립’의 모든 것을 파헤쳐본다. ‘클래식 레드’ 부터 ‘핑크 레드’, ‘코랄 레드’, ‘브릭 레드’ 등 다양한 레드 립을 소개하고 레드 립 잘 바르는 방법 등 유용한 꿀팁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는 ‘노브라 패션’에 대해서도 알아본다. 내 몸의 자유를 위해 과감히 브래지어를 벗어 던진 여성을 위한 ‘브라렛’, ‘누브라’, ‘니플 패치’ 등 다양한 아이템이 소개된다. 박윤희 디자이너는 걸그룹 ‘소녀시대’의 ‘라이언 하트’ 의상을 예로 들면서 누브라를 활용한 자연스러운 실루엣 연출과 스타일링 맵시를 살리는 노하우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또 막내 CLC 승연의 숙소가 깜짝 공개된다. CLC 멤버들의 피부 기습점검과 관리법도 본격 공개될 예정이다. 또 멤버들과 마스크 팩을 하며 도란도란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나누는 승연의 리얼한 일상도 샐프캠으로 공개된다.

‘노브라 패션’과 ‘레드 립’에 대한 것 등 다양한 내용으로 꾸며질 ‘꽉찬 뷰티’는 12일 일요일 밤 10시 30분 채널A PLUS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