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인테리어 개선과 선물용으로 구매자 늘어

[조은뉴스=이재훈 기자] 물이 자동으로 공급되고 물은 최대 45일에 한번씩 줘도 관리가 가능한 창&작은세상 가정 및 사무실화분이 인기이다.

혼자 사는 남성과 식물 초보자도 쉽게 키우는 창&작은세상 화분은 집을 오래 비워도 안심할 수 있고 수경식물을 키우기에도 편리하다.

특히 미세먼지로 신경이 곤두선 실내환경 공기정화 개선에도 창&작은세상 화분이 제역활을 하고 있다. 창과작은세상 네이버 온라인 전문쇼핑몰에서 자동물공급 하는 일체형화분, 수경재배화분, 미니어항화분 등 다양한 실내 장식용 화분을 판매하고 있다.

창&작은세상 강성희 대표는 “건축적 요소가 강한 사무실 내에 민원 응대 테이블 위, 유휴 벽면, 캐비넷 위, 파티션 위, 창틀 등 다양한 공간에 일체형 화분을 설치해 사무실 환경개선에 도움이 되고 있다. 국공립·사립 초중고학교를 비롯해 인터넷쇼핑몰 개별 구매를 통해 개인 가정에서 미세먼지를 대비해 꾸준히 화분을 찾고 있다.”고 소개했다.

창&작은세상은 지난해 수영구청 민원실에 미세먼지를 대응한 일체형 사무실화분을 설치하며 직원들과 주민들의 호응이 좋아 추가 설치 예정에 있다. 또한 부산시설공단에서 운영하는 부산유라시아플랫폼(부산역광장) 내부에 공기정화식물 일체형 사무실화분을 설치해 국가기관에 관심을 모았다.

현재 창과작은세상 쇼핑몰에서 인기 있는 제품은 가로 420mm 3구 사무실화분, 습식건생 가로 800mm 6구 개업식 선물화분, 가로 900m 7구 우드나무 아파트 실내인테리어 화분 등이다. 주간 베스트 상품으로는 유리벽걸이화분, 미니어항화분, 습식건생 침실화분 등이 눈에 띈다.

쇼핑몰 댓글에는 “생일선물로 받고 싶다는 언니에게 선물했어요 잘크고 있습니다” “꼼꼼한 포장으로 설명서 위에 펜글씨로 안내까지 감동을 마구 주셨어요 초보자인 저에게 친정한 상담도 주문에 도움이 됐어요” “화분이 망가진게 없이 도착해서 놀랍고 아이디어 제품이라 실생활에 도움이 됩니다.” “맨날 식물 죽였는데 창가에 두기만 해도 잘 커요 식물 키우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공기청정도 도와주면서 보기에 좋으니 힐링되네요” “민원실에 너무 보기 좋네요 고객직원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홍보도 잘될 것 같고요” 등 남녀 구매회원들에게 높은 신뢰도를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