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차 산업 고단백 유기농 먹거리, 암세포와 당뇨에 좋아

[조은뉴스=이재훈 기자] 건강 뷰티 행복 라이프스타일 웰니스 감각으로 시작하는 'DL STORE(디엘스토어)' 온라인 전문쇼핑몰에서 고단백 굼벵이 환 '닥터굼'을 출시했다.

상동면 매리에 자리하고 있는 굼라이프(주)에서 꽃벵이 분말에 찹쌀풀을 첨가해 만든 환 제품 닥터굼은 건강 식품으로 일상에서도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흰점박이꽃무지 유충인 굼벵이(별칭 꽃벵이) 사육 농장을 보유한 굼라이프(주)는 "굼벵이는 고단백 완전 식품으로 미래의 대체식량으로 손색이 없다. 굼벵이 사업은 생산과 가공, 판매 그리고 공급을 통한 생산적인 복지까지 6차 산업을 이끌어 나갈 요소를 잘 갖추고 있다."고 제품을 알렸다.

실제 정 대표의 농장에서는 최적의 사육 환경을 조성해 굼벵이를 사육하고, 굼벵이 전용 사료용 톱밥을 대량 생산해 전국 굼벵이 사육농가에 공급하고 있다.

또한 굼벵이 환뿐만 아니라 굼벵이 엑기스, 건조 굼벵이, 굼벵이 분말 등 다양한 제품을 제조·판매하며 굼벵이 산업을 선도해 가고 있다.

닥터굼은 국산 흰점박이꽃무지유충 90%, 국산 찹쌀풀 10% 함량으로 1일 2~3회 티스푼씩 복용 가능하다. 특히 병문환 선물용, 수험생, 부모님 건강선물, 직장인과 주부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예로부터 굼벵이는 동의보감, 본초강목에서 다양한 질병에 효과가 있다고 했다. 특히, 체내 암세포를 자극해 제거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혈당 수치를 줄여주어 당뇨에도 도움을 준다고 한다.

식량 곤충은 육류에 비해 단백질 함량이 높고, 비타민, 불포화지방산 등 다양한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으며, 번식력이 좋아 유엔식량농업기구(FAO) 등이 미래 식량난을 해결할 대안으로 주목하고 있다.

'디엘스토어' 네이버쇼핑몰에서는 닥터굼 환 세트, 닥터굼 분말 세트, 닥터굼 진액 세트 등 다양한 함량의 굼벵이 제품을 전시 판매하고 있다.

알뜰한 가격에 품질 좋은 제품을 제공하는 ‘디엘스토어’는 꽃벵이 건강식품, 영양제, 건강오일, 남녀시계, 버섯엑기스, 친환경세제, 마스크팩, 패브릭 등 다양한 웰니스 생활용품으로 남녀 회원들에게 높은 신뢰도를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