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자년 새해에는 치즈케이크와 함께하세요!"

투썸플레이스가 신년을 맞아 치즈와 쥐를 모티브로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투썸플레이스가 신년을 맞아 치즈와 쥐를 모티브로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2020년 경자년 쥐띠 해를 맞아 ‘해피뉴이어, 위 러브 치즈’를 테마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쥐띠 해를 기념하며 진한 풍미의 투썸플레이스 치즈 케이크를 좋아하는 귀여운 아기 생쥐를 모티브로 기획된 치즈 페어링 이벤트가 진행된다. 투썸 치즈 케이크 총 8종과 투썸을 대표하는 두 가지 원두(블랙그라운드/아로마노트) 커피의 매력적인 조합을 소개하는 이벤트다.

이벤트는 1월 6일부터 15일까지 10일간 진행되며, 다양한 종류의 치즈케이크와 두 가지 원두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한 아메리카노(R) 한 잔을 페어링 해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화사한 산미와 부드러운 단맛이 조화로운 ‘아로마노트’ 커피에는 담백하고 진한 뉴욕치즈 케이크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 △뉴욕치즈 케이크가 어울린다. 묵직한 바디감의 ‘블랙그라운드’ 커피와는 스위스의 3대 치즈 중 하나인 그뤼에르 치즈를 맛볼 수 있는 △그뤼에르 치즈 무스와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상큼한 딸기 라즈베리가 함께 어우러진 △떠먹는 딸기 레어 치즈 케이크를 페어링 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크림치즈로 아이싱된 케이크인 △레드벨벳 △퀸즈캐롯 △블랙벨벳 등이 다양하게 마련돼 진한 치즈 케이크들을 취향껏 골라 즐길 수 있다.

또한 투썸플레이스는 신년을 기념해 치즈와 쥐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의 기프트카드 4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년 기프트카드를 3만원 이상 ‘모바일투썸’에 등록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신년 MD 신제품인 ‘치즈앤마우스 텀블러(500ml)’를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ID당 1회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새롭게 시작하는 경자년 새해를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알차게 준비했다며 올 한 해도 투썸플레이스와 함께 달콤하고, 즐거운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