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퀄리티 합리적 가격 건강한 제품 보러 오세요

[조은뉴스=이재훈 기자] 건강 뷰티 행복 라이프스타일 웰니스 감각으로 시작하는 ‘DL STORE(디엘스토어)’ 온라인 전문쇼핑몰이 전격 오픈했다.

알뜰한 가격에 품질 좋은 제품을 제공하는 ‘디엘스토어’는 꽃벵이 건강식품, 영양제, 건강오일, 남녀시계, 버섯엑기스, 친환경세제, 마스크팩, 패브릭 등 다양한 웰니스 생활용품으로 남녀 회원들에게 높은 신뢰도를 보이고 있다.

여성들을 설레게 하는 화장품과 미용, 가족 선물용 건강식품과 일상 생활용품, 가공식품과 육아완구까지 디엘스토어는 다양한 업체의 상품들이 입점하고 있다.

앞으로 고객만족도와 높은 재구매율을 올릴지 기대가 되는 가운데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 SNS 마케팅 전문 경험이 있는 디엘스토어 강진석 대표는 “정말 당신이 원하는 건강 뷰티 행복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편집샵을 시작했다. 활기찬 아침을 위한 닥터굼, 마무니아 패브릭, 차가버섯 열수추출 엑기스 등 몸에 좋은 베스트 상품이 스토어찜 조회수를 올리며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오픈 소감을 밝혔다.

제품 하나하나를 직접 고르고 품질을 체크하는 강 대표는 주간베스트 상품과 신상품을 현재 네이버쇼핑몰에 전시하고 있다.

기업 경영할 동안에 고객에게 정성을 다해 후회를 남기지 않겠다는 비즈니스 모토로 쇼핑몰의 여정을 시작한 디엘스토어의 앞날을 주목해 본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