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럭스
핀크럭스

모바일 광고 플랫폼 전문기업 ‘㈜핀크럭스’가 중소벤처기업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INNO-BIZ) 인증과 기술보증기금(KIBO) 벤처기업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증 획득으로 핀크럭스는 자사의 뛰어난 기술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됐다.

이노비즈 인증기업은 기술 우위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확보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을 선정하는 제도이다. 벤처기업인증은 기업의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 재무 안정성 등을 중소기업진흥공단과 기술보증기금에서 엄격하게 검증해 기술력을 보유한 중소기업을 선정하는 제도이다.

핀크럭스는 기술혁신 능력, 기술사업화 능력, 기술혁신 경영능력, 기술혁신 성과 등 4개 부문을 평가하는 이노비즈 심사에서 최종 A등급을 획득했다.

핀크럭스는 플랫폼 론칭 3년 만에 글로벌 모바일 트래킹 솔루션 기업 ‘Kochava’가 발표하는 ‘트래픽 인덱스’에서 업계 최초로 2018년 글로벌 미디어 파트너 9위, 2019년 글로벌 미디어 파트너 11위에 선정되는 등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이름을 높이고 있다.

핀크럭스는 이미 제공하고 있는 광고 플랫폼 서비스와 함께 준비 중인 여러 서비스들을 성공적을 론칭할 수 있도록 매 순간 기술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