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신장에 맞게 등·좌판 조절 가능한 그로잉 기능 탑재… 바르게 앉는 습관·집중력 향상에 도움

시디즈가 학생용 국민의자 플라키키와 협업해 링고X플라키키 에디션을 출시했다
시디즈가 학생용 국민의자 플라키키와 협업해 링고X플라키키 에디션을 출시했다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2일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한 스쿨룩 스타일인 ‘엘레멘터리(ELEMENTARY)’ 콘셉트로 아동복 브랜드 플라키키(FLAKIKI)와 협업한 ‘링고X플라키키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시디즈의 스테디셀러 학생용 의자 링고의 ‘링고X플라키키 에디션’은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의자 ‘링고’에 플라키키 특유의 모던한 감성이 느껴지는 블랙 앤 화이트 컬러의 체커보드(바둑판 무늬) 패턴을 적용한 제품으로 독보적인 시디즈의 의자 기술력에 플라키키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에디션은 등판과 좌판의 커버를 별도로 구매할 수 있어 손쉽게 새 제품처럼 교체해 사용이 가능하다. 기존 링고 구매자도 소재와 컬러를 바꿔 새로운 분위기로 제품을 연출할 수 있다.

시디즈의 ‘링고’는 성장이 빠른 아이들을 위해 등판 높이와 좌석 깊이를 신장에 맞게 조절할 수 있는 ‘그로잉(Growing)’ 기능이 적용돼 바르고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110~160cm 신장의 미취학 아동부터 중학생까지 사용 가능해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링고’는 고정형·회전형·선택형 등 중심봉 옵션을 학습 상황에 따라 직접 선택할 수 있고 의자 바퀴를 고정시키는 싯브레이크 기능을 더해 아이들의 집중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신장에 따라 키가 작은 아이들은 탈부착이 가능한 발 받침대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에디션은 1월 2일 플라키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수량 한정 얼리버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1월 중 시디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공식 판매할 예정이다.

시디즈는 패션 브랜드와 최초로 컬래버를 진행하는 실험적인 시도를 통해 새롭고 개성 있는 학생용 의자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5년 처음 론칭한 플라키키는 개성 있는 디자인과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한 홍보 마케팅으로 출시 아이템마다 품절 사태를 일으키는 등 트렌디한 엄마들 사이에서 폭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다. 또한 플라키키는 디즈니, 뉴발란스 키즈, BYC와 같은 유수한 기업들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