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정자에게 휠체어 탑재 가능 차량무상렌트, 유류완충, 여행경비, 운전기사 지원

[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기아자동차 초록여행은 2020년 3월 미션여행으로 ’준비됐어요! - 식도락여행‘을 주제로 이벤트 모집을 시작한다.

(사진제공=기아자동차 초록여행)
(사진제공=기아자동차 초록여행)

 ‘준비됐어요! - 식도락여행‘은 맛집탐방 미션으로 전국 여행지의 맛집을 찾아 떠나는 것이다. 상상만 해도 군침이 도는 맛집 위주의 여행일정을 계획하고 떠나보자.

3월에 맛과 영양이 가장 풍부한 제철음식은 냉이, 달래, 쭈꾸미, 바지락 등이 있다.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건강도 챙기고 추억도 쌓아보는 것은 어떨까?

초록여행 ‘준비됐어요-식도락여행‘ 신청기간은 1월 2일(목)부터 1월 19일(일)까지이며, 초록여행 홈페이지(www.greentrip.kr)에서 접수가능하다. 선정자 발표는 1월 22일(수)에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접수를 통해 선정된 6가정에게 전동휠체어 및 전동스쿠터가 탑재 가능한 올뉴카니발 이지무브 차량과 유류완충, 여행경비, 필요 시 운전기사를 지원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달 미션여행을 다녀온 김OO고객은 “나에게 여행이란 것은 항상 망설임과 고민 뿐이였는데, 초록여행 덕분에 여행이 설레이는 즐거움이 되었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